티스토리 뷰




가평펜션수영장 추천 받은 곳들이 너무 많아서 어디를 가야할지 며칠을 고민을 했습니다.



그러다가 워터파크가 있다는 말을 듣고 어린왕자의 나무별펜션으로 가족과 함께 휴가를 가게 되었습니다.



귀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가평펜션수영장으로 출발합니다.














가평펜션수영장 중에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별비치 수영장에는 워터슬라이드도 있습니다.



튜브와 구명조끼 모두 대여 가능하고 안전요원도 있어서 아이드도 안심하고 즐겁게 놀 수 있습니다.



거기다가 썬베드랑 평상도 대여 가능해서 물놀이 하다가 지치면 편하게 쉴수도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별비치 수영장은 수질 관리도 매주 하고 있다고 하여서 더 안심이 되었습니다.












어린왕자의 나무별펜션 관리동에도 즐길거리가 상당히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운동기구, 배드민턴라켓과공, 보드게임, 아이들 장난감, 만화책, 코인노래방, DVD등을 대여할 수 있어서 심심할 틈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기본 조미료도 제공하고 있어서 음식 만들어 먹기가 참 좋았습니다.













나무별펜션에는 각 방마다 다른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어서 갈때마다 새로운 기분이 들었습니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실내 스파가 된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워터파크도 좋지만 나이가 있다보니 따뜻한 물로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가 방에 있다는 말에 이곳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가평펜션수영장으로 유명한 곳이지만 스파펜션으로도 이름이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다만 스파할때 사용할수 있는 뜨거운 물이 한정되어 있어서 계속 할 수 없는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제한이 없었다면 아마 저는 스파에서 하루종일 있으면서 밖으로 안나왔을지도 모르는데 저같은 사람 때문에 물사용량을 정해놓은것 같기도 합니다.
















가평펜션수영장에서 이곳은 어린왕자가 있어서 사진찍기 참 좋은곳 같습니다.



어린왕자 옆에 앉아서 살며시 동심으로 돌아가서 사진 찍었는데 제 표정이 너무 웃기게 나와서 차마 올리지 못했습니다.



어린왕자가 너무 동안이어서 이렇게 독사진으로 찍어주는것이 정신건강에 좋은것 같습니다.
















가펴펜션수영장 나무별펜션은 야외 바베큐를 즐길수 있는 곳이 따로 준비되어 있으며 별도로 2만원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비오는날에는 내부에서 전기로 바베큐를 먹을수도 있다고 합니다만 그래도 바베큐는 역시 야외에서 먹어야 제맛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린왕자의 나무별펜션은 전체적으로 손님을 위해서 신경쓴 부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실내에 조리도구나 인테리어 그리고 주변 산책할 수 있도록 자전거도 대여해주는 센스가 있어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입니다.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셔서 정말 기분좋게 쉬다가 돌아갑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