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규칙하고 영양의 밸런스가 맞지 않는 식습관 때문에 오후에는 어지러움을 자주 느끼고 있습니다. 혹시 빈혈일지도 몰라서 병원에 가서 피검사를 했는데 정상으로 나왔습니다. 그러나 그후에도 계속 어지럽고 두통이 너무 심해서 어떤 약국에서 철분제 추천을 받았습니다. 피검사에서는 빈혈로 나타나지 않더라도 철분이 부족하며 그럴수 있다고해서 처음으로 철분제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때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철분제를 먹고 있는데 다양한 제품을 먹으면서 철분함량이 높고 몸에 안전한 제품을 찾아다녔습니다. 그러다가 제가 정착하게된 철분제는 솔가철분제입니다.


Solgar 젠틀 ... Solgar 젠틀 ...


철분의 함량이 25mg으로 높은편이고 식물성 캡슐제품으로 청결인증제도인 코셔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코셔란 청결하고 안전한 제품에 부여하는 유태인 청결식품 인증마크입니다. 코셔는 영국, 미국, 프랑스등 서구권 식품시장에서 시장유통 제품의 약 40%를 차지할만큼 거대한 시장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코셔인증은 원재료부터 가공절차에 이르기까지 식품제조 전체 공정을 포괄하며 인증기간은 1년으로 매년 엄격한 기준에 따라 점검을 받아서 자격증을 갱신해야하는 제도입니다. 이렇게 까다로운 검증을 받는 제품이기때문에 믿고 먹을수 있습니다.


임산부철분제


철분제라고 하면 빈혈이 있거나 임산부철분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도 제가 먹기전에는 그렇게 알고 있었는데 철분은 다양한 사람에게 필요한 성분입니다. 임신전후 여성 및 수유부, 철분이 부족한 성장기 청소년, 월경으로 인한 혈의 손실이 있는 가임기 여성, 채식위주의 식사를 하시는분, 철분섭취가 부족한 다이어트여성, 평소 철분섭취가 부족한분들에게 필요한 제품입니다. 


철분제


혈액은 우리 몸속의 산소운반을 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철분이 핵심요소입니다. 그래서 산소 필요량이 증가되는 임산부의 경우 철분섭취를 더욱 권장하고 있습니다. 한국인 철분 권장 섭취량은 성인 남10mg, 여14mg, 임산부24mg, 수유기14mg입니다. 솔가 철분제는 25mg의 철분이 들어있으므로 임산부가 먹기에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철분은 임신중기부터 섭취를 권장하며 이시기는 태아가 급성장하는 시기이므로 반드시 철분을 보충해주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임신전에 미리 섭취하시는것을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고 있습니다.


임산부철분제복용시기


임산부철분제로 인기있는 솔가 철분제를 먹을때 체내에 흡수율을 높이려면 공복에 섭취하거나 식후 비타민c와 함께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유제품과는 상성이 좋지 않기 때문에 시간 간격을 두고 복용해야 합니다. 철분제의 부작용 증상은 대표적으로 변비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저도 여러번 겪어봤었는데 그때마다 변비약까지 먹으면서 엄청 고생했습니다. 너무 고함량을 먹으면 변비나 위장장애 증상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에게 맞는 철분제를 찾다가 믿을수 있는 솔가 철분제를 먹고 있으며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있습니다.


솔가 철분제 구매하러가기


음식으로만 하루 권장량의 철분을 섭취하는것은 매우 어렵다고 합니다. 특히 임산부 철분 섭취량을 채우려면 철분제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평소에 비해 거의 2배나 우리몸에서 철분을 필요로하기 때문입니다. 철분이 부족하다고 느끼시는분들은 철분제를 챙겨먹으면서 건강을 지키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